큰슬렉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사장 조회 16회 작성일 2020-06-02 19:12:01 댓글 0

본문

큰슬렉스 공감되시면 요기↓↓↓로 가셔서 추천과 덧글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응원이 저에게 큰 힘이... 128,000 COMMENT 세심한 디테일과완성도높
은 퀄리티로 만족감이 큰 슬렉스예요 보송한 울혼방 제품으로안감이 무릎까지 들어가서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입을수 있습니다 차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로겨울바지
로 입기... 프리미엄 밍크 부츠컷슬랙스 sl (부츠컷버전 출시♥) 37,000 won 상품상세보기 하지선 일반 슬렉스보다 조금 사이즈가 큰거같아요니트종
류 두꺼운거 넣어서 입으니 딱맞았어요담은바
지 몇개있는데 진짜 이바지가... [41068]슬
랙스의 정석 단정한 스타일이나 모델스틸컷처럼 하의 안에 넣어 입을 정도로 길진... 엘라하이웨스트와
이드pt 오직IAM176
키큰언냐들에게 딱!고퀄리티 슬렉스촤르르 떨어지는 소재감이 핏은 살려주고구김 많이 가지 않은 소재라 더더욱 굿! 36,500 할인가 34,500 원 11,900 6,900 11,900 슬렉스랑 같이 코디햇어요 슬렉스는 정말 가격대비 최고!! 시원한 린넨소재에 가격대비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 모나미 패션 ㅇㅇ 멋스러운거같아요
스몰보다 미듐하길 잘한거같네요저는
52키로나가고 기본 골반이좀큰편인데
미듐 많이... 입으면 발등 윗부분까지는 닿구요 엄청 널널해서 완전 편해요! 여기서 주문한 자켓... 무릎까지 들어가서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입을수 있습니다 차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로겨울바지
로 입기... 슬렉스는 비싼거나 싼거 차이없대서 싼거로 여러개사서 돌려입을려고 함 그래서 지오다노 무탠다드 제멋...고르려
는데 추천박아주라 무텐다드 엉덩이낀다는데 ㄹㅇ임? 하체운동 좋아해서 엉덩이랑 허벅지 큰편임 추천박아주라 무텐다드 엉덩이낀다는데 ㄹㅇ임? 하체운동 좋아해서 엉덩이랑 허벅지 큰편임 상품 사용후기 상품상세보기 제목 키가 큰편이라 슬랙스 길이가 모두 다 어중간하고 접어입을려면 짧앗는데 더데이즈 슬렉 작성자 김승****(i
p:) 작성일 2016-09-
15 조회 44 평점 추천 내용 키가 큰편이라 슬랙스... play1161
깨끗하고 조용한 하우스에서 가족같이 오래 지내실 쉐어생 구합니다. 킹침대 붙박이 톨보이 책상의자 개인냉장고 전자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빌 포함 $150불이며 커플 사용시 $220불 입니다. 문의... 배도 편안하고, 배가 쫑겨서 위로 살이 튀어나올 일도 없구요 제가 다리가 두껍고 골반이 큰편이라 슬렉스 잘못입으면 엄청 뚱뚱해 보이는데 와 이건 정말 입자마자 너무 맘에 들어서 이거뭐야? 했어요 ㅋㅋㅋㅋ... 가장 큰 장점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이 오래오래 사용이 가능한데요6개월
이상 아기부터 사용해... 스커트 니트 슈즈 패션잡화 77사이즈 당일배송 SALE +5,000 썸머슬랙스 김명* 164/ 48킬로 / 골반 큰 55사이즈. 스판성 큰 여름 폴리 슬랙스를 찾고 있었는데 딱 좋아요. 여름엔 8~9부 바지를 선호 하는데 길이도... 전자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빌 포함 $150불이며 커플 사용시 $220불 입니다. 문의... 편 완전 이쁘게 잘 입고있습니다 평소에 타이트 한것만 입다가 통큰 슬랙스 입으니... 통 큰 슬랙스 한 번 사고싶어서 계속 찾아다니다가 가격도 괜찮고 길이도 엄청 길진 않아서 사봤는데 딱 좋네요ㅎㅎㅎ 맘에 들어요!! 질도 보들보들하고 짱짱하니 좋구요핏도 제가 원하던 핏이에요 반하이스트라..
. 어울리는 슬렉스 팬츠^^ 작성자 채예**** (ip:) 평점 추천 ※본 게시판은 상품후기 게시판 입니다.문의글은
... ver.) 허리가 큰거 빼고는 이뻐요! 이**** 2019-08-
08 [자체제작]+5
CM 룩슬랙스 (S/S ver... 많이 모자른다하더라구
여.. 슬렉스 기장 길게나오면서슬림
한건없겠죠?? 슬로스투구니스,
스탠다드매트슬랙
스(린핏... 정말 편하게 아주 잘 입을것 같네요 김래**** 2020-02-
08 [키작녀&
;키큰녀] 7 데일리 슬랙스 키가 큰편인데 9부정도 길이로 적당하고 편합니다 강추합니다~~~
~~ 김숙**** 2020-02-
08 [키작녀&
;키큰녀] 7 데일리 슬랙스 큰 느낌은 없었음 추천함(특히 나같은 하비에게!) 빛다cs 2016-04-
15 안녕하세요 지은님... 45 3.발사이즈- 4.평소 입는 사이즈- S 5.착용후기-깔
끔한 포인트가 매력있는 슬렉스 우선 골반이 없어서 모든 바지가 큰편인데 이 슬렉스는 딱맞아서 너무너무너무 좋아!!! 여밈단추도 안에 하나 더 있어서...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자체제작]+5
CM 룩슬랙스 (S/S ver.) 허리가 큰거 빼고는 이뻐요! 이**** 2019-08-
08 [자체제작]+5
CM 룩슬랙스 (S/S ver... 소매 올리면 여름까지 쭉 ~~~ 입을 수 있겟네용 저는 개인적으로 큰포켓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 슬렉스랑 같이 코디햇어요 슬렉스는 정말 가격대비 최고!! 시원한 린넨소재에 가격대비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 이상 안하는 게 이쁜 것 같아요 저도 안하는편인데요 개인적으로 벨트를 하면 뭔가 정장틱한느낌이.
.. 현재 위치 REVIEW REVIEW 쥬엔고객님의 상품후기 게시판입니다. 0원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큰 키에 잘 어울리는 슬렉스 팬츠^^ 작성자 채예**** (ip:) 평점 추천 ※본 게시판은 상품후기 게시판 입니다.문의글은
... 바퀴가 장착되어 있어 이렇게 비스듬히 눕힌 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또 브레비 슬렉스 에보의 가장 큰 장점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이 오래오래 사용이 가능한데요6개월
이상 아기부터 사용해... 작성자 김승****(i
p:) 작성일 2016-09-
15 조회 44 평점 추천 내용 키가 큰편이라 슬랙스... 싶다면 ↓↓↓↓↓↓↓↓
↓↓↓↓ 브레비 슬렉스 에보 식탁의자가 생긴 후로는 아기 이유식 먹이는 게 훨씬...에 공감되시면 요기↓↓↓로 가셔서 추천과 덧글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응원이 저에게 큰 힘이... 사용 후기 : 이 가격에 완전 득템했어요 저는 키도작고 상비인뎈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슬렉스 통큰거싫어서 일부러 스몰시켰는데 살짝 끼는감이 있긴한데 핏이 너무맘에들어요 입어보고 신나서 바로 담날... 소재라 더더욱 굿! 36,500 할인가 34,500 원 11,900 6,900 11,900 조금 사이즈가 큰거같아요니트종
류 두꺼운거 넣어서 입으니 딱맞았어요담은바
지 몇개있는데 진짜 이바지가... 큰 여름 폴리 슬랙스를 찾고 있었는데 딱 좋아요. 여름엔 8~9부 바지를 선호 하는데 길이도... 스니커즈 종류나 슬립온은 다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물론 샌들도욤 케바케.. 제 기주네선 슬랙스는 허리 안 큰 이상 안하는 게 이쁜 것 같아요 저도 안하는편인데요 개인적으로 벨트를 하면 뭔가 정장틱한느낌이.
.. 진짜 편함 배송오고 지금까지 몇일째 입고다님 허리가 밴딩인데도 쏙 들어가보여서 날씬하지 않은데도 슬렉스라고 큰 느낌은 없었음 추천함(특히 나같은 하비에게!) 빛다cs 2016-04-
15 안녕하세요 지은님... 9부정도 길이로 적당하고 편합니다 강추합니다~~~
~~ 김숙**** 2020-02-
08 [키작녀&
;키큰녀] 7 데일리 슬랙스 34,000원 김정미 블랙과 카멜 두가지m싸이즈 구매했네요약간 큰감은있지만 와이드슬렉스라서
오히려 더 멋스러운거같아요
스몰보다 미듐하길 잘한거같네요저는
52키로나가고 기본 골반이좀큰편인데
미듐 많이... FAR_SS:널
바라기 린넨 팬츠(허리밴딩)
완전 이쁘게 잘 입고있습니다 평소에 타이트 한것만 입다가 통큰 슬랙스 입으니 엄청 편 완전 이쁘게 잘 입고있습니다 평소에 타이트 한것만 입다가 통큰 슬랙스 입으니... 통크기 많이안큰걸로 남자슬렉스사려고
하는데여.. 키가 188 인데 보통바지사면 아래 밑단이 많이 모자른다하더라구
여.. 슬렉스 기장 길게나오면서슬림
한건없겠죠?? 슬로스투구니스,
스탠다드매트슬랙
스(린핏... 딱 좋네요ㅎㅎㅎ 맘에 들어요!! 질도 보들보들하고 짱짱하니 좋구요핏도 제가 원하던 핏이에요 반하이스트라..
. 바지가 큰편인데 이 슬렉스는 딱맞아서 너무너무너무 좋아!!! 여밈단추도 안에 하나 더 있어서... 스몰시켰는데 살짝 끼는감이 있긴한데 핏이 너무맘에들어요 입어보고 신나서 바로 담날... 41068]슬랙
스의 정석 S사이즈 주문했는데 받아보니 그동안 주문했던 케이클럽 슬랙스보다 큰 사이즈네요 요즘 박신정 [41068]슬
랙스의 정석 단정한 스타일이나 모델스틸컷처럼 하의 안에 넣어 입을 정도로 길진... 엄청 뚱뚱해 보이는데 와 이건 정말 입자마자 너무 맘에 들어서 이거뭐야? 했어요 ㅋㅋㅋㅋ... 좀 큰 슬랙스 찾고있었는데 마침 모스빈에 업뎃됐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171인 저한테 끌릴정도는 아니지만 끌릴랑말랑할정도
?! 입으면 발등 윗부분까지는 닿구요 엄청 널널해서 완전 편해요! 여기서 주문한 자켓... ... 

#큰슬렉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01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uzzi.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