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화장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빅뱅맘 조회 99회 작성일 2020-10-28 12:13:00 댓글 0

본문

화장품도매시장 을 아시나요? 화장품 싸게 사는 법을 알려드려요!!! 첫 짐벌영상

안녕하세요?!!
저는 쇼핑할 때 가성비를 많이 따지고,쓸 데 없이 충동적으로 사지않고, 나름 알뜰하게 구매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준비한 새로운 코너!
#소사장의가성비쇼핑 [소가쇼] 영상을 만들어 봤어요!!
화장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
몇 년 전부터 이용하고 있는데 만족도가 높아 여러분께도 추천드립니다!!

*후원및 협찬 광고는 전혀 없습니다.


제 채널에 오신 건강한 에너지의 우리 구독자님들!!늘 감사합니다. ^^

---------------------------------------
[은행의 사생활],[20인베이징],[그 여자의 가게]저자 박혜정입니다.
자기계발,재테크,창업,사업,명상 등 '행복하고 자유로운 인생을 위한 실질적인 정보와 이야기들'을 제작, 공유하는 채널입니다.^^

*채널구독 https://www.youtube.com/channel/UCGc2k3I9nB-889Irrk6FwVA

*블로그 https://www.reehom.blog.me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tkim_project
*이메일 reehom@naver.com (재테크 문의는 덧글로 남겨주세요. 개별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
BURENTSETSEG DAMDINJAV : 지금도 이 곳 있나...
hwa mi : 이런 좋은정보 이제야 보게 되네요~
담율시간 : 혹시 화장품 도매시장에 에뛰드 제품도 있나여?
참치 : 화장품 수출할려고하는데
3000원에살수있는품목있을까요
엄기원 : 예쁘세요 유튜버님과 결혼하면 소원이 없겠어요♡♡♡♡
Yun Nguyễn : 안녕하세요! 죄송한데 여기 주소는 주시면 됩니까?
Ngọc Nguyễn : 여기 화장품 시장 주소이나 연락처 부탁드립니다. ngoc06061997@gmail.com
김미희 : 후 화장품 대량으로 필요한데 판매처 알수있을까요?
Trang Vu : 이거 짝퉁이 있어요 ?
사랑해 : 현금영수증은 되나요?

화장품 25만원어치 무료로 사는법 | 광고,협찬X | 머지 | 투쿨포스쿨 | 왈라뷰 | 05년생


당기세은 : 추천인해달라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 댓은 무통보 삭제하겠습니다 !!
Insta : seeuni1112
수빈 : 추천인 아이디?뭐에요?
ᄋᄋ : 조회수 1만회 축하드려요ㅜㅠㅜㅠ
뭬해 ? : 헐 대박이네용 ..
체리 : 배송비 얼마인갸요
임뚜민 : 아니제가 포인트가 33,000원인데 주문하려는게 32,000 정도인데 자꾸 결제할때 포인트 전체 사용 누르면 16,200 포인트 밖에 못사용한다고 뜨고 밑에는 상품 구매금액 합계가 5,000원 이상인 경우 최대 50%까지 가능하다고 뜨는데 그러면 포인트를 많이 모으든 안모으든 50프로밖에 할인을 안해주는거 아닌가요. 포인트로만 살수는 없는것같은데
이혜인 : 부탁할 친구가 없어요ㅠㅠㅠㅠ
제 친구들이 이런거 부탁하는거 싫어해서ㅠㅠㅠㅠㅠ
스푼 : 앱 뭐에용ㅇ ??
짱이셔 : 당기세은님~! 1만회 축하드려요^^
양예은 : 포인트 어떡해 쓰나요 ..? ㅠㅡㅠ 소멸 예정이 얼마 안남앗어요 ..

오후8시 오픈[안보면 손해]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깡추템! 깡나마켓 공지 / 깡나

08:19 마켓 오픈 시간이 오타가났어요 오후 8시 오픈입니다 ㅠㅠ!!!

*INSTAGRAM : @kangnajj @jjuna_joa
안녕 여러분! 오늘은 깡나마켓 공지 영상이에요
제가 무려 7년 넘게 덕질해오고 있는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깡추템인 아임프롬 허니마스크 마켓을 열게 됐어요!
진짜 하나 팔 때마다 브랜드들은 몇 천 원씩 적자를 보는..
말도 안 되는 가격과 구성으로 가져오려고 피떵쌌슴다..
그동안 제가 계속 추천해서 궁금했던 분들은 지금이 기회지롱...!!!!!

구입링크 : https://bit.ly/3dO6Ynp
(내일 마켓 오픈과 동시에 링크 오픈됩니다 그전에는 안 뜰 거예요)

마켓에 관련 된 공지들은 인스타그램에 계속 업데이트 할게요!
http://instagram.com/kangnajj

[아임프롬 깡추템 세트]
º일정 : 10/28(수) 8pm~10/30(금) 8pm
(한정수량, 판매완료시 조기 종료)

º구성 : 허니마스크 본품 1개(120g) , 피그 스크럽 마스크 본품 1개(120g), 실리콘 브러쉬 본품 1개
+ 머그워트 에센스 30ml 2개, 머그워트 마스크 30g 1개
(정상 판매가 103,000원 밸류)
=깡나 마켓가 : 36,000원(65% 할인)
º판매처 : Hmall

자세한 건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kangnacosmetics
@쭌나좋아 커플 채널 : https://www.youtube.com/jjunajoa

Music by)
Song : Ujabes - Kitten
Music provided by Ujabes of RAUMI
Official Video Link:

----------------------------------------------------------------------------
[Contact mail]
kangnajj@naver.com
집 팔아 화장품 사는 깡나 : 여러분 ㅠㅠ영상속에 6시로 오픈시간이 오류가 났어요ㅠㅠㅠ 8시입니다 ㅠㅠ!!!

*INSTAGRAM : @kangnajj @jjuna_joa
안녕 여러분! 오늘은 깡나마켓 공지 영상이에요
제가 무려 7년 넘게 덕질해오고 있는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깡추템인 아임프롬 허니마스크 마켓을 열게 됐어요!
진짜 하나 팔 때마다 브랜드들은 몇 천 원씩 적자를 보는..
말도 안 되는 가격과 구성으로 가져오려고 피떵쌌슴다..
그동안 제가 계속 추천해서 궁금했던 분들은 지금이 기회지롱...!!!!!

구입링크 : https://bit.ly/3dO6Ynp
(내일 마켓 오픈과 동시에 링크 오픈됩니다 그전에는 안 뜰 거예요)

마켓에 관련 된 공지들은 인스타그램에 계속 업데이트 할게요!
http://instagram.com/kangnajj

[아임프롬 깡추템 세트]
º일정 : 10/28(수) 8pm~10/30(금) 8pm
(한정수량, 판매완료시 조기 종료)

º구성 : 허니마스크 본품 1개(120g) , 피그 스크럽 마스크 본품 1개(120g), 실리콘 브러쉬 본품 1개
+ 머그워트 에센스 30ml 2개, 머그워트 마스크 30g 1개
(정상 판매가 103,000원 밸류)
=깡나 마켓가 : 36,000원(65% 할인)
º판매처 : Hmall

자세한 건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구리구리 : 꼭산다...믿고사는 깡추템....
carrotbuttercream : 친구 12월 생일에 주고 싶은데 유통기한은 어느 정도 되나요?!
수빈 : 뷰티계의 네고왕
그녀의 이름, 깡나
디어사슴ᄋo : 링크가 왜안열릴까요?ㅠㅠㅠㅠ꼭 사고픈뎅 ㅠㅠ
묘튜브 : 왜 지금 본것인가.... ㅠㅠㅠㅠ
m j : 깡나님 그 어그로영상 지우셨어요?
한아름 : 2014년에 첫 추천이라면... 저도 2014년부터 사용했겠네요ㅋㅋ 극건성인 저에게 허니마스크는 필수 팩이에요 저때 저거 듣보브랜드라 의문이었는데 써본후로 깡나님 추천템은 믿고 사잖아용
김가영 : 저도 아임프롬 마스크 깡나님 쓰는것보고 썼는데!!!결론은 대기타겠다는 것입니다..진짜 감사해요 이 구성ㅠㅠㅠㅠ
김민지 : 울언니... 블로그때부터 추천하던거 봤는데 드디어...!!!!!!!!!!!

... 

#할인 화장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35건 4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uzzi.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