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메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헐랭이 조회 71회 작성일 2020-10-21 15:50:01 댓글 0

본문

갑자기 움직이는 종목이 있네요

*본 방송은 투자 판단을 위한 조언일 뿐, 투자 결정과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개개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영상설명 : 오늘은 갑자기 움직이는 종목을 뽑았습니다. 관심있게 볼 만한 녀석들이니 살펴보세요.
가우 : 너무대단하세요~오늘 한국가스공사...
금메달님 혹시 계속상승전망보시나요? 지금이라도들어가는게좋을지 궁금합니다~
초이해달 : 감사합니다
케이 : 제 관심종목에 들어있는 종목들인데 감사드립니다~^^
SUKMUN NO : 오늘도 메달님 덕분에 즐겁게 공부하고 갑니다^^
머짜먹짜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Smile So : 감사합니다
송영희 : 넘 감사합니다~~^^
유의미하게 보고있습니다
선한 영향력 감사하구요~~
bbfsys : 주사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빛이 보이는 마음입니다!! 진짜 감사합니다..
sang y Chon : 영상 감사합니다.
유호상 : 감사합니다.

개미지옥 조심하세요

*본 방송은 투자 판단을 위한 조언일 뿐, 투자 결정과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개개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영상설명 : BPS 매매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제가 보는 과정을 한번 보여드렸습니다. 저도 같은 방식으로 보고 있고, 중장기 투자자들에게 적합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민우 : 최근에 금메달님 영상으로 공부하면서 제가 오상자이엘을 뽑아 봤는데 시간되시면 한번 설명 부탁드립니다.좀더 숙성되야 할까요???
모건HANOI : 매일매일 장 끝나고 시황도 좀 알려주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김상균 : 잘 배우고 있습니다. 그런데 중간에 영화영상 삽입하시는데 깜짝 놀랍니다... 제발 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콩달 : 감사합니다
권경숙 : 감사합니당 ~~
구자훈 : 감사합니다. .잘보구갑니다
세리 : 감사 합니다~
안쥬쥬 : 소리에 문제가 있는거 같아요.튀는 소리가 들리는데..제 이어폰 문제인줄 ..다른 영상은 문제가 없더라구요..체크 한번 해보세요.오늘도 영상 감사합니다.
Dongjin Shin : 쌍용양회는 고평가 아닌가요? 앞에 예시는 BPS보다 현재 주가가 30~50% 낮게 형성되어 있는데 쌍용은 오히려 반대인데요..?
sang y Chon : 영상 감사합니다.

새로운 HTS세팅 공개합니다

*본 방송은 투자 판단을 위한 조언일 뿐, 투자 결정과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개개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영상설명 : 매물 정리에 대해서 조금 자세하게 설명하고, 이해시켜 드리기 위해서 새롭게 세팅을 구성했습니다. 제가 실제로 어떻게 종목을 찾는지 과정도 담았습니다. 매매에 참고하세요.
노랭이 : 매물대가 매매에  있어서  중요하다는개 시간이 지날수록  알겠으나  아무리 봐도 ㅎㅎ 알듯 모를듯  종목 종목 선정하셔서  초등학생 가르치듯 설명해주셔요~~~완전 초보라서 ^^꼭 성공하는 개투가 되고싶어요~~많이 도와주셔요 ^^
바이제주노루 : 세팅 감사합니다~
villion 5 : 화이팅~~~~♡
정훈희 : 참고하겠습니다.
블루오션 : 2등
달력 : 1등

... 

#금메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67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uzzi.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