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쿠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세리 조회 2회 작성일 2021-01-13 23:45:40 댓글 0

본문

‘민박·펜션·호텔’ 숙박쿠폰 팡팡 뿌린다는데... 근데 어디서 받지?

예년 같으면 여름휴가 계획 세우시느라 분주했을 6월입니다. 하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 탓에 막막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관광지로 유명한 국가들이 차츰 빗장을 풀고 있지만, 국내로 돌아오면 2주간 격리해야 되기 때문에 현실적인 어려움이 따릅니다. 이에 국내로 눈을 돌리시는 분들도 꽤 많으시더라고요.
이런 점을 고려해 정부가 여름휴가 쿠폰을 쏜다고 하는데요!! 국내 여행 시 최대 4만원의 숙박쿠폰도 제공하고, 여행상품을 선결제하면 30% 혜택까지 준다고 합니다. 다양한 교통할인 이벤트에 법까지 새로 만들어 에어비앤비도 합법화하고 산악호텔도 운영한다고 해요.
보도가 쏟아지면서 솔깃해지긴 했지만 도대체 어디서!! 언제!! 어떻게!! 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건지는 나와 있지 않더라고요.
또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재 확산하는 시기에 정부가 여행을 권장하는 것처럼 보이는 발표를 하는 것이 선뜻 이해되지 않는다는 의견도 많았습니다. 다소 성급한 측면도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정부는 왜, 이 시기에 여행쿠폰을 쏜다고 발표했고 이 혜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는 건지 하나하나 뜯어봤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국면에서 재조명받고 있는 ‘숨겨진 관광지’와 ‘여행시 유의할 점’도 공개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고고!

**스태프
연출 취재 : 황정현
연출 편집 : 이수정
카메라 : 장호진
썸네일 : 이수정

[BG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말괄량이의 하루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내 꿈은 말이지 -


여행·숙박·외식 '소비쿠폰' 재개…'꿀팁' 챙기는 법은?[MBN종합뉴스]

【 앵커멘트 】
정부가 국내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여행과 숙박, 외식 등의 소비쿠폰을 오늘(30일)부터 다시 지급하기 시작했습니다.
할인 혜택 알뜰하게 챙기는 법, 정주영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 기자 】
가장 관심이 높은 게 주말 외식 할인이죠, 현금은 안 되고 카드만 할인됩니다.

평소 쓰는 카드사 홈페이지나 앱에 "외식 할인받겠다"고 미리 응모하셔야 합니다.

응모를 해야만 실적이 적립됩니다.

이미 지난 8월에 주말 외식 할인을 응모했던 분들은 신청을 다시 안 하셔도 됩니다.

당시 쌓은 외식 실적은 그대로 인정됩니다.

할인에 필요한 횟수는 3+1 기억하면 쉽습니다.

2만 원 이상씩 3번 외식하면 4번째 외식 때 1만 원을 환급받습니다.

기존보다 횟수가 2번 줄었고요, 할인 비율은 8.3%에서 12.5%로 올라갑니다.

적용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일요일 자정까지 56시간입니다.

하루 최대 2번만 인정되고, 같은 식당에서는 하루 1번만 실적으로 잡힙니다.

유의할 건, 모든 외식업소가 할인 대상이지만 유흥주점과 구내식당, 출장 음식 서비스 등은 안 된다는 겁니다.

식당 음식을 포장해도 실적이 쌓이고, 배달앱은 선결제는 안 되고 배달원을 통한 현장 결제만 인정됩니다.

국내여행 할인권 배포도 시작됐습니다.

인터넷에서 30% 할인 쿠폰을 받으면 되는데 접속자가 몰려 한때 먹통이 되기도 했습니다.

농촌 여행 할인도 재개됩니다.

농촌체험휴양마을 같은 농촌 관광지 1,500여 곳에서 현장 결제를 하면 30%, 최대 3만 원을 선착순 캐시백으로 돌려받습니다.

MBN뉴스 정주영입니다. [jaljalaram@mbn.co.kr]

#MBN #할인쿠폰 #주말외식할인 #정주영기자

☞ MBN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goo.gl/6ZsJGT
MBN 유튜브 커뮤니티https://www.youtube.com/user/mbn/community?disable_polymer=1

MBN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bntv
MBN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bn_news/

소비쿠폰 신청방법 소비할인권 신청방법 사용방법 사용처/ 숙박.여행.영화.공연.미술관.박물관.체육 할인권이 쏟아집니다. 모르면 손해 알뜰히 챙기세요

소비할인권(정부지원.문화체육관광부) 숙박.여행.영화.공연.미술관.박물관.체육 할인권이 쏟아집니다. 모르면 손해 알뜰히 챙기세요.

문화체육관광부에서는 소비쿠폰(소비할인권)을 지원합니다.
숙박·영화·전시(박물관)는 8월 14일부터, 미술전시는 21일부터, 공연·체육은 24일부터, 여행은 25일부터 분야별 주관기관과 참여업체 누리집 등을 통해 소비쿠폰(소비할인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숙박‧여행‧공연‧전시‧영화‧체육 6개 분야에 3차 추경을 통해 마련한 예산을 투입해서 분야별 선착순으로 총 861만 명에게 소비쿠폰(소비할인권)을 제공합니다.
본 영상에서는 소비쿠폰(소비할인권) 신청방법과 사용방법 사용처에 대한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소비쿠폰(소비할인권)으로 영화도 보시고 여행도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모르면 손해입니다. 알뜰하게 챙기시기 바랍니다.

출처 : https://www.mcst.go.kr/kor/main.jsp?sub_confirmation=1

#소비쿠폰 #소비쿠폰신청방법 #소비할인권

... 

#숙박쿠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uzzi.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