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어스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나르 조회 2회 작성일 2020-09-25 15:40:47 댓글 0

본문

[켄지TV] 스튜디어스들의 빵터지는 예습

# 켄지TV 채널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 \u0026 구독도 함께 부탁드리겠습니다 ^^)
# 여러분의 좋아요 \u0026 구독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감사합니다.
ter blogs and gams : 마카롱티비 홍보하는 글 보고 웃고 넘겼는데 내 친구가 거기에 들어가봤을줄은...근데 좋다더라...
EVIL PATHAN : 맨날 마카롱티비 홍보글 보고 욕써놨는데...들어가니까 미안해진다...
عمر مبروكي : 35년 인생을 살았는데 이건 뭐 마카롱티비?? 이걸 모르고 살았네...
RAY FILMS : 마카롱티비 유튜브보다 들어가서 보는게 더 좋구나...이제 알았음...
The Non Stop Ltd : 그렇게 홍보를 하는데 마카롱티비 아는사람이 한사람도 없냐??
Gautam Rathod : 궁금해서 마카롱티비 들어가 보신분??? 저도 궁금해서 들어가봤는데 ㅎㅎㅎㅎ
Motassem Ismail : 하도 광고를 해대니까 궁금해서 들어가본다!!! 마카롱티비 별거없기만 해봐
ByeongChan BAE : 두더지 머리 ㅅㅂㅋㅋㅋㅋ
앙민흔 : 승무원이 뭔 있을만큼 있어 ㅋㅋㅋㅋ
하긴 저 상황은 장난이니까 장난으로 한말이겠지만 ㅋㅋㅋㅋ
전춘식 : 다들 호박이냐

[대한민국 살인사건98화] 사라진 하이힐은 어디로? - 분당여승무원 살인사건

사건의뢰 몰(사건의뢰 광고상품 모음)
http://www.112case.com/

광고의뢰, #사건의뢰 112case@naver.com
유튜브채널구독 https://goo.gl/54uyCQ

김복준, 김윤희의 환상콤비! 범죄없는 그날까지 달린다.

#김복준 교수(전 형사)
-건국대 법학박사
-전 국립중앙경찰학교 수사학과 교수
-전 동두천경찰서 수사과장
-현 한국범죄학연구소 선임연구위원

#김윤희 프로파일러
-경기대 범죄심리 석사
-전 서울지방경찰청 범죄심리분석관
-현 범죄심리 콘텐츠 자문
김복준 김윤희의 사건의뢰 : ‘나래식품농장’
산지에서 직접 재배하고 키운 건강에 좋은 홍삼
https://smartstore.naver.com/hong3farmer
010-2182-5385

사건의뢰 몰
www.112case.com
---------------------------------------------------------------------------------------
차 안과 사무실을 향기롭게 만들어주는
천연 아로마 오일
라이마 - 전자디퓨저
https://reimamall.co.kr/
전화문의
1522-3733

사건의뢰 몰
www.112case.com
Lento kim : 이새끼 저새끼란 말은 참 듣기싫은 멘트인데 이런 범죄자들에게는 이 말씀조차 참 속시원하네요ㅜㅠ..너무 안타깝네요 돌아가신 분의 명복을 빕니다~ㅜㅠ
초이 : 그시키 재수읍게 생겼네
나쁜시키
지민솔 : 분명 진행을 같이하라고 대본나눠준거 같은데 아저씨 혼자진행하네... 말도 너무많고 여자분 말하려고하면 자꾸 짜르고 진짜...
앞으론 개인택시만타야겠다.
눈에맺힌이슬 : 전과 9범인데 한명만 살인했다고 무기징역이라니..휴....
하긴..사형 받았어도 국민세금으로 잘먹고 잘자고 잘싸고 지내겠지요..
범죄자 없는 대한민국은 언제쯤 올까요..
법이 더 강화되면 범죄가 조금이나마 줄어들것 같은데.....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교수님, 프로파일러님, 피디님 고생하셨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
7080노래와이바구설민식 : 김복준 님 존경 합니다 ... 그런데 범인은 죄를 지었으니까 이놈 저놈 해도 괞찬은데 습관이 되서 ..... 형사건 일반인이건 ㅜ이놈 저놈 나오네요...경찰하다가 교수 까지 하셧단분이 아무한테나 이놈저놈 하니까 정말 가볍게 보이네요 자제 바랍니다 ㅜ ㅜ
김만세 : 김복준 교수님 잘 밨습니다.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지원대상 유흥주점 잘아시잖습니까.
성매매, 폭력, 탈세 등등 엄청난 매출........... 어떻게 보면 일명 룸싸롱이 범죄의 온상인 업소인데 코로나19때문에 피해를 입었다고 정부에서 지원 해준다고 합니다.
사각지대에 있는 초등생 형제의 사건을 보면서 살피지 못한 정부의 정책과 공직자의 복지부동에 환멸을 느낍니다.
사건의뢰 방송하시면서 정부 정책이나 정치인들 혼내주세요.
혼내 주시는건 착한 우리 국민이 교수님의 유튜브 방송을 보면서 짧은시간이지만 그 시간 만큼은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느끼는 감정 입니다.
범죄의 온상인 유흥주점을 세금으로 지원 해 준다는 그 자체에 대해 교수님이 욕하는 그 짧은시간이 행복 했다고 느끼게 해 주세요.
환절기 건강 유념하시고 건승을 기원 합니다.
윤희님도 화이팅!
cykim12 : 김 운희님 패션 넘 멋져요!
모모 :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
대한민국 살인사건 강서구 국교생 살인범 정석범 다뤄주셨으면 좋겠어요!
한아름 : 지금은전과자는택시기사할수없는거맞나요....?

북한 김정은 고려항공 스튜디어스 평양순안공항

북한 김정은 고려항공 스튜디어스, 평양순안공항
라도 : "장군님 그쪽은 남한입네다"
YouTubeゝ파른 Gaming : 어떻게 찍었어요?
YouTubeゝ파른 Gaming : 비행기 조종을 김정은 위원장이 한다고?
허다르크 : 공항에 사람이 아예없네ᆢ
하기야 여행이 자유로운나라도 아니니 승객이없지
손흥민 : 비행기맞나?
lvyou : 비행기 내부가 무슨 관광버스같노
봉봉[200] : 5:38 승무원 눈빛보소 ㅈㄴ 불친절할듯
플보 : 아닛 김정은이 비행기 조종을?

... 

#스튜디어스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6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uzzi.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