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150대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수달건이 조회 29회 작성일 2019-08-19 20:09:01 댓글 0

본문

키150대쇼핑몰 인터넷 쇼핑몰이 다 도찐개찐이지만 기억에 남는곳을 구지 꼽자면 아담걸이란 쇼핑몰이 괜찮았어요 우선 모델키가 150대여서 좋았고요 스타일도 좋았고 특히 배송이 좋았어요 급하게 입어야해서 토요일에 전화... 많은데 그거 사서 줄이는 비용이랑 똑같음 차라리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수선비... 진짜 기대 엄청 많이 하고 배송 오자마자 입어봤는데 이건 대박이에요. 키 150대다???
꼭 사셔야 돼요.. 150대면 이런 핏의 바지는 다른 쇼핑몰에서 사고나서 꼭 수선해야 되잖아요... 근데 수선이 필요없이 정말... 온라인쇼핑몰 추천좀 ㅠ 라라봉의 쇼핑몰에서 구매도 해보고 싶네요. 많이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물론 적립금이 나오면 더 좋지만 제 의견이 반영된다는 것 만으로도 영광일 것 같습니다! 라라봉 화이팅!!!! 김지현 2016-09-
12 수정... 31,900원 와 진짜... 이은심 솔직히 다른 쇼핑몰에서 좋다좋다 하는 바지도 막상 사보면 진짜 별로였는데...
편할 수가 없음ㅠㅠ 이 바지만 입을 듯 진.짜. 키 150대를 위한 바지 많이 부탁드립니다요 ... 

#키150대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uzzi.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